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입장권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rrow

러블리마켓은 무료입장입니다.

입장권 발급 방법은 해당 회차 마켓이 열리는 장소에 도착하신 후 입장권 발급 시스템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을 발급 받으신 후 입장 시간 전까지 친구들과 주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다가 입장 시간에 맞춰서 오시면 됩니다.

입장권 발급 시스템 바로가기 >

* 마켓 반경 2km 안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Q. 마켓에서 상품 구매시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arrow

러블리마켓은 고객분들께 편의성 및 안전함을 드리고 있습니다.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를 통해서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 바로가기 >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는 고객분들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첫번째 보호막 : 러블리마켓 고객분들 중 일부분이 현금 및 카드를 분실하십니다.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에 미리 충전하여 현금 및 카드의 분실 위험으로부터 고객분들을 보호합니다.

두번째 보호막 : 러블리마켓은 예약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보호막 :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 중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러블리마켓 모바일 카드를 사용하신 후 남은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Q. 입장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arrow

네. 부득이하게 41회 마켓 이후 14세부터 출입이 가능하도록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Q. 환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rrow

개인의 요청에 따라 충전한 금액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 이전에 회원탈퇴 또는 페이스북으로 가입 후 페이스북 탈퇴를 진행한 경우 남은 금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절차가 달라지므로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자 정보 및 사용내역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실시간 이체 : 입력한 계좌로 평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 체크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해당 카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승인 취소 확인 또는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삼성 페이 / 페이코 : 평일 기준 일주일 이내 처리됩니다.

※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한 내역은 다른 계좌를 입력해도 해당 카드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최대 5일 후 카드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문의 및 건의사항

fleamin@fleapop.co.kr

오전 10시 ~오후 06시

lunch오후 12시 ~ 오후 01시

off토/일/공휴일